좋아하는 영상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나이, 키,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둘째닷 2021. 11. 29. 10:10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치과의사 남편

 

양지은 훈남 남동생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가족과 함께 고향 제주도에 내려간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치과의사인 남편이 먼저 어른들의 치아 상태부터 체크하는 모습에 치과의사 DNA가 있다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 날, 양지은의 훈남 남동생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동생은 체육교사 임용을 준비 중인데요. 동생 양정훈은 누나 양지은을 보자마자 포옹을 하며 반가움을 표시해, 다정한 우애를 보여주었습니다. 얼굴은 고수를 닮은 데다가 몸매는 운동으로 단단한 근육으로 다져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지은 남편 치과의사, 프로필

 

양지은 프로필

양지은은 1990년 1월 9일 생으로, 2021년 올해 32살입니다. 출생은 제주도, 키는 163.8cm, 몸무게는 48kg입니다. 학력은 전남대학교 국악학과 학사를 졸업했고,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과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국악인이자 트로트 가수입니다. 결혼은 했으며 남편 조창욱은 1990년생으로 동갑이고,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양지은은 초등학교 2학년때 담임선생님의 권유로 어린이 동요대회에 출전해 제주시 최우수상과 전국 장려상을 수상합니다. 그 이후 판소리를 공부하게 되는데요. 아버지의 사업이 힘들어져서 수업료가 자꾸 밀리자, 합숙소에서 설거지를 도맡아 했다고 합니다. 양지은은 효심이 깊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0년 아버지의 당뇨 합병증 때문에 시한부 판정을 받자, 왼쪽 신장을 기부합니다. 

 

양지은 프로필

 

 

양지은은 언니와도 우애가 매우 깊었는데요. 양지은의 언니는 "11년 전 아버지 신장 이식을 결심한 동생에게 꼭 그 방법밖에 없냐 고 말했었다. 내가 힘들 때 동생에게 많이 의지하게 된다. 엄마가 지은이를 낳아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습니다. 

양지은의 남동생은 가장 존경하는 사람으로 누나 양지은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학교에서 존경하는 사람 이름을 써오라고 해서, 동생은 양지은을 써서, 선생님께서 양지은이 누구냐고 했다고 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훈남훈녀이면서 착하고 사이도 좋은 양지은 남매. 앞으로 또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