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글

둘째닷 2021. 11. 27. 00:26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에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고세원 사생활 논란, 임신, 유산 폭로글

 

11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 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했습니다. 배우 K와 2020년에 사귀었다. K 씨가 가지고 있는 제 나체사진이라고 삭제시킨 것 확인시켜 달라는 문자 보냈다고 절 협박죄로 고소한다고 기다리라고 한 뒤 절 차단시켰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2017년 고세원이 이혼을 했고, 자신은 이혼한 것을 확인하고 만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언론에 고세원의 이혼기사를 발표하기 전까지는 피임한다고 했었는데, 고씨는 너 임신되면 바로 이혼 기사 내고 바로 결혼할 거야. 오빠만 믿어라 라는 말을 믿고 피임을 안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다가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고씨가 자신에게 문자 한 통으로 이별을 고했고, "넌 왜 그렇게 임신이 잘되냐?"라고 말했다고 했습니다. 결국 이 여성은 유산을 했다고 하는데요.

여성은 고씨가 "병신아 말만하지 말고 인터넷에 올려."라고 말을 해서 참다가 인터넷에 올렸다고 말하면서 고씨가 자신을 고소하면 자신은 공익을 위해 인터넷에 올린 게 아니니깐 명예훼손 처벌을 받겠다고까지 했습니다.

 

고세원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고세원 프로필

고세원은 1977년 12월 13일 생으로, 올해 2021년 45세입니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4kg이고, 서울 출생입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1997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승부사> <사랑해서 미안해> <수상한 삼 형제> <세 자매> <엄마의 정원> <돌아온 복단지> <황후의 품격> <위험한 약속> 등 드라마에서 활발한 배우 활동을 해왔습니다. 가수 오렌지 라라(신라라)와 9월 24일 결혼을 했으며 이번 일로 인해 2017년 두 사람이 이혼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고세원 사과 전문

 

고세원은 자신의 사생활 논란 폭로글에 대해 자신이 맞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그 여자를 3개월정도 교제했다고 밝히며, 어떤 이유로든 죄송하다고 말했고, 책임질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