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배두나 나이, 프로필, 금수저 집안

둘째닷 2021. 12. 30. 20:13

배두나 나이, 프로필, 금수저 연예인

 

요즘 넷플릭스 영화 <고요의 바다>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고요의 바다>를 보면서 역시 배두나!라고 하시며 연기력에 대해 극찬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배두나는 공유와 함께 달로 임무를 떠나는 박사로 연기를 하였습니다. <고요의 바다>는 스토리상 많이 스펙터클할 것 같지만, 오히려 감정적인 부분이 많이 공감이 되는 영화입니다. 미래에 지구는 물이 부족해져서 사람들이 등급별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는 지경까지 됩니다. 한국의 한강이 말라붙은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지구의 바다가 모두 사라져 버려 우주에서 본 지구는 누런 황토색이 많이 보이는 것이 좀 섬뜩하게 느껴졌습니다. 영화 <고요의 바다>는 배우 정우성이 제작했고, 남자 주인공 공유, 여자 주인공 배두나입니다.

 

배두나 정우성 공유 고요의 바다배두나 프로필

 

배두나는 <고요의 바다>를 촬영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건 송지안 캐릭터가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을 따라오게 하는 포지션이라 그걸 놓치면 끝장이라는 부담감이었다. 은둔형 외톨이에서 시작해 그녀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진행해야 하는데 거기서 섬세하게 가져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강박이 제일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 배두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배두나 프로필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월 생으로, 올해 2021년 43살입니다. 서울 출생이고 키는 170.5cm, 몸무게는 49kg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건국대학교 예술대학 영화예술학 학사 졸업입니다. 종교는 없으며,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배두나는 대표적인 금수저 연예인으로 꼽히는데요. 아버지는 풀무원 부사장을 지냈고, 어머니는 유명한 연극배우인 김화영입니다. 

배두나의 어머니는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서 어렸을 때부터 소식하고 바른 자세를 갖추는 모습을 강조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배두나는 식사를 잘 하지 않고, 정말 배고플 때에만 먹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데뷔 이래로 호리호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두나 나이배두나 프로필 나이
배두나 키배두나 금수저 집안

 

배두나는 20살이 되던 해에 강남 압구정 거리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1999년 드라마 <학교>를 시작으로 수많은 유명한 영화에 출연을 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플란다스의 개> <복수는 나의 것> <괴물> <고양이를 부탁해> <터널> <마약왕> 등등이 있습니다.

 

배두나 나이배두나 금수저 연예인
배두나 고요의 바다배두나 나이 프로필

 

영화 <괴물>에서 동생을 구하기 위해 괴물과 사투를 벌이는 양궁 국가대표 선수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배두나가 운동선수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했었습니다. 

이번에 배우 정우성이 제작을 한 넷플릭스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공유와 배두나의 열연이 돋보였고, 현재 넷플릭스에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7개월간 우주복을 입고 촬영을 했는데요. 배두나는 이 우주복이 5kg이 나가다 보니, 승모근이 발달했다고 말했습니다. 

 

👉 <고요의 바다> 배두나 인터뷰 기사
👉 <그 해 우리는> 최우식 프로필, 나이
👉 송지효 숏커트 한 이유가 사주 때문?

 

배두나 키배두나 나이

 

우주생물학 박사 송지안으로 연기한 배두나는 달에 있는 연구기지인 발해기지에 가서 그곳에서 있었던 일을 파헤치기 위해 애쓰는 인물인데요. 그곳에서 죽은 언니의 비밀을 하나하나 파헤치는 그녀의 흥미진진한 연기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앞으로 배우 배두나의 더욱 멋진 연기를 계속 보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