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대상 남궁민 나이, 프로필- 여친 진아름

둘째닷 2021. 12. 31. 10:51

★남궁민, 진아름 프로필 

 

12월 30일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1 MBC 연기대상'이 방송되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이날 시상식은 올 한해 다양한 드라마를 선보인 MBC 드라마를 총정리하는 잔치였다. 

MBC 대상 후보는 <검은태양> 남궁민과 <붉은 옷소매 끝동> 이준호 두 사람으로 압축되는 분위기였고, 많은 분들이 두 사람 중 누가 될것인지 관심있게 지켜보았습니다. 

 

대상 남궁민연기대상 남궁민남궁민 진아름

 

'2021 MBC 연기대상'의 명예의 대상은 결국 이변 없이 남궁민이 수상을 하게 되었는데요.

남궁민은 '미친 연기력'부터 '벌크업 몸'까지 숱한 화제를 불러왔던 '검은태양'에서 주인공 한지혁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한지혁 역할을 위해 14kg이나 근육을 늘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었습니다.

 

👉 2021년 MBC연기대상 수상자 보기

 

남궁민은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스토브리그'로 대상을 차지한 데 이어 1년 뒤에는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 대상을 수상해 남궁민 개인적으로도 더 큰 영광일것 같습니다.

그러면 남궁민의 프로필을 알아볼께요.

 

남궁민 프로필남궁민 프로필남궁민 진아름 프로필

 

남궁민 프로필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 생으로, 올해 2021년 44살입니다. 출생은 경기도 고양시,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1명 있습니다. 남궁민의 아버지는 오랫동안 교직에 계셨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취직이 쉬운 기계공학부를 권하셨다고 합니다. 종교는 없으며, 키는 175.5cm, 몸무게는 77kg입니다.학력은 대성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했습니다. 1999년 EBS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를 했고, 그 후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의 드라마는 어느순간부터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했고, 그 후 '믿고 보는 배우'라는 불리기도 했었습니다.

 

남궁민 대상 프로필

 

데뷔 초에 배용준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서 '리틀 배용준'으로 불렸었는데요. 이후에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탄탄한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그의 출연 드라마로는 < 진주 목걸이> <금쪽같은 내새끼> <내 마음이 들리니> <구암 허준> <리멤버> <김과장> <닥터 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낮과 밤> <검은 태양> 등이 있습니다.

남궁민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진아름입니다. 남궁민이 대상을 수상하여 수상소감 마지막에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진아름에게 사랑을 고백했습니다. 

남궁민의 여자친구 진아름의 프로필을 알아볼께요.

 

진아름 프로필모델 진아름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진아름 프로필진아름 프로필 키

 

진아름 프로필

진아름은 1989년 11월 9일생으로, 2021년 33살입니다. 남궁민과는 11살 차이입니다. 키는 174cm이고,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했습니다. 모델학과 출신답게 키도 크고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은 하얀 얼굴에 순수해 보이는 착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8년 모델로 데뷔를 했고, 연기는 영화 <해결사> <플랑크 상수> <상의원> <라이트 마이 파이어>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 남궁민 진아름 향한 로맨틱 사랑고백

 

진아름 프로필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이 영화는 남궁민이 출연을 한것은 아니고, 감독을 한 작품입니다. 그때 진아름이 배우로 출연을 합니다. 

남궁민은 진아름을 보고 첫 눈에 반하는데요. 평소에 남궁민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남궁민은 자신의 이상형인 진아름에게 적극적으로 만나자는 문자를 보냈고, 진아름도 남궁민과 만나면서 애정이 생겨 현재까지 사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남궁민은 진아름을 "아기야"라고 부르고, 진아름을 "허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아직 두사람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나오지 않고 있지만, 많은분들이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 대상을 받은 남궁민과 그의 여자친구 진아름의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남궁민의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 송지효 숏컷 이유, 사주 때문?
👉 김학래 아들 김동영 랜선 소개팅 보기
👉 2021년 연예대상 영예의 수상자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