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황의조 효민 열애- 나이차, 프로필

둘째닷 2022. 1. 3. 13:08

황의조 효민 열애- 나이차, 프로필

 

축구 국가대표팀의 황의조(30·FC 지롱댕 드 보르도)와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겸 솔로 가수 효민(33)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22년 1월 3일 스포츠조선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효민과 황의조는 지인의 소개로 친분을 나누다 지난해 1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22년 시작하고 연예인과 축구선수의 첫 열애설이라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황의조가 프랑스 프로축구 리드 FC 지롱댕 드 보르도에서 공격수로 활약 중이어서 두 사람은 현재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한창 시즌이 진행 중이어서 효민이 황의조 선수를 만나러 유럽으로 가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달 두 사람이 스위스 여행에 동행했다는 보도와 함께 데이트하는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31살이고 티아라 효민은 34살로, 3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 효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황의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황의조 프로필

황의조는 1992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2022년 31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82kg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1명 있습니다. 

학력은 풍생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중퇴입니다.

현재 FC 지르댕 드 보르도에서 뛰고 있습니다. 보르도에서는 입단 초창기에는 윙어 및 2선 자원으로 뛰다가 2년 차 중반부터 다시 스트라이커로 복귀했습니다. 국대에서는 꾸준히 스트라이커로 뛰고 있습니다.

연봉은 25억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황의조는 운동선수 중에서 미남 선수로 통하는데요. 선이 굵은 얼굴이 아니라 웃는 얼굴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서글서글한 얼굴을 가지고 있고, 키가 크고 어깨도 넓어 패션 화보 등을 찍기도 했습니다. 웃을 때 입을 가리는 습관이 있는데요. 팬들은 황의조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귀여워한다고 합니다.

황조는 많은 감독과 선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프랑수아 그레네는 "황의조는 팀의 본보기(Exemple)다. 그를 표현할 때 본보기라는 단어를 쓰면 E를 꼭 대문자로 써야 할 정도로 그의 영향력은 크다. 황의조의 동료들은 그의 마인드를 보며 영감을 얻을 것이다. 내가 볼 때 황의조 만한 공격수를 찾는 건 매우 어렵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효민 프로필

효민의 본명은 박선영, 1989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20200년 34살입니다. 효민은 황의조보다 3살 연상입니다. 키는 165cm, 몸무게는 48.4kg입니다.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고, 효민은 외동딸입니다. 

학력은 신목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전공입니다. 종교는 카톨릭입니다.

효민은 지난 2009년 티아라의 리드보컬로 데뷔했습니다.  '처음처럼' '너 때문에 미쳐' '보핍 보핍' '러비 더비' '롤리-폴리' '섹시 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국민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로도 활동했는데요. '쾌걸춘향'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공부의 신' '달콤한 유혹'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데뷔 초 제시카와 닮아서 둘이 자매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는데 실제로 효민이 연습생이던 시절 제시카가 주변에서 '너랑 닮은 애가 있다'는 말을 듣고 효민을 찾아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22년 새해 들어 첫 열애설인데요. 열애설에 관련해 양측에서는 서로에 대해 남자친구, 여자친구 등의 별다른 입장은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선남선녀, 연상연하 커플인 황의조와 효민, 앞으로 더 예쁜 사랑 키워가시길 바랍니다.

 

👉 김학래 아들 김동영 랜선 소개팅
👉 대상 남궁민, 진아름 사랑고백,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