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손새은 임찬규 열애 인정- 나이, 프로필, 연봉

둘째닷 2022. 1. 3. 19:46

손새은 임찬규 열애- 나이, 프로필

 

프로야구 LG트윈스 임찬규와 프로골퍼 손새은의 열애 소식이 있었습니다.

임찬규는 3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를 통해 손새은과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할 예정인데요.

손새은과 임찬규는 평소에 열애설도 없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3일 티캐스트 E채널 측은 "LG트윈스의 '당찬규' 임찬규가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친동생이자 프로 골퍼 손새은과 방송 최초로 열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오늘 1월 3일 오전에는 황의조와 효민의 열애설로 떠들썩했는데요. 축구선수와 연예인의 열애이고, 새해 첫 열애라서 많은 분들이 놀라워했습니다.

 

👉 황의조 효민 열애설 보러가기

 

그런데 이번에는 야구선수와 프로골퍼의 열애 소식이고, 게다가 방송에서 열애를 직접 공개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방송 측에서는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도 깨울 만큼 달달한 첫 만남 비하인드도 이야기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는 SNS를 통해서도 야구팬들 사이에서 감지된 바 있었습니다. 

11월 10일 손새은의 생일날, 임찬규와 손새은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을 올렸었는데, 같은 종업원에 같은 음식이 올라왔었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함께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계속 나오고 있었습니다.

 

 

임찬규와 손새은의 열애 발표가 공개될 '노는 브로 2'는 3일 오후 8시 50분 공개된다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찬규는 자신의 솔로 탈출에 LG 트윈스 선배 박용택이 지대한 공헌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박용택은 평소 범상치 않은 패션 센스를 가진 임찬규의 옷차림을 항상 도와준다고 말했습니다.

임찬규는 섹시 댄스도 선보이는데요. 흡사 아이돌을 보는 듯한 임찬규의 가벼운 몸짓과 춤 선이 브로들에게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임찬규 프로필

출생은 1992년 11월 20일생으로, 올해 2022년 나이 31살입니다. 출생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은 가동초등학교, 청원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졸업입니다. 

​키는 186cm, 몸무게는 91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프로 입단은 2011년에 하였고, 소식팀은 LG트윈스이고, 포지션은 선발 투수입니다.

임찬규 연봉은 2021년 기준, 2억 2천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새은 프로필

출생은 1997년 11월 10일, 올해 2022년 나이 26살입니다. 출생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손새은의 언니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인 손나은입니다. 손나은은 에이핑크에서 비주얼 담당일 정도로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동생 손새은도 언니와 마찬가지고 늘씬한 키와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새은의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골프에 재능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새은은 2012년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2위, 2013년 ‘제24회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2013년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를 기록하는 등 어려서부터 골프에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현재 소속사 YG 스포츠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입니다.

👉 손새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상, 손새은과 임찬규의 나이, 키 등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

두 사람 예쁜 사랑 하시길 바라고, 앞으로 더 멋진 경기도 보여주길 바랍니다.

 

👉 대상 남궁민 사랑고백, 진아름 프로필
👉 금수저 집안 연예인 배두나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