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아이 음료, 오가닉 뜻?

둘째닷 2020. 7. 29. 12:34

아이 음료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오가닉 뜻?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먹거리입니다.

얼마전 안산 유치원 햄버거병 발생으로

떠들썩 했었잖아요.

아이들은 아직 몸이 완전히 성장한게 아니기때문에

조금 이상있는걸 먹으면 그 영향이

치명적일 수도 있으니, 항상 유의해야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무더울때는 아이들도 면역이 약해집니다.

잘 먹이고 잘 놀게 하고 잘 자는것...

정말 중요한듯!!!

 

 

오가닉 유기농 레드비트, 배, 토마토.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넘넘 귀엽지요?

색상도 튀는 색상이고, 얼굴 그려진것도 내 취향..

실제로 보면 크기가 넘 앙증맞아서 더 귀여워요!!

오가닉은 무엇일까요?

 

 

유기농을 지식백과에 검색해보면

위와 같이 6개의 뜻이 나옵니다.

저중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의미는

6번째 아닐까요?

유기비료를 사용하여 키운 것.

화학 비료나 농약을 써서 키운게 아니니,

그만큼 자연에 가깝겠지요?

요즘에는 비료를 전혀 안쓰고 키우는건 불가능하다고....ㅠㅠ

암튼 유기농이면 좀더 믿을수있지요~^^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롯데칠성음료입니다.

 

 

재료는 어떤것이 들어있을까요?

정제수, 즉 물이 가장 많이 들었구요.

유기농 사과 농축액이 8%,

유기농 배 농축액이 4%.

유기농 당근 농축액이 1% 입니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이 0.5%...

오... 유산균이 들었다니 넘 좋네요!

 

 

내용량이 125ml입니다.

아유.... 귀여워~

칼로리는 50킬로칼로리.

당분이 많은편입니다.

오가닉 마크가 들어가서 뭔가 믿음이 팍! 와요.

 

 

빨간색은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백포도 농축액, 배 농축액, 토마토, 레드비트 등

몸에 좋은 과일과 야채가 들었어요.

여기에도 역시 유산균이 들어있음.

우와.. 좋아요~^^

 

맛을 보니 달콤한 과일맛이네요.

사과맛이 많이 나는 편이구요.

당근 맛은.... 잘 안나는듯....

우리 아이도 당근 맛은 모르겠다네요.

색상만 봤을때 당근맛이 많이 날거라 생각했는데..ㅋ

암튼 달콤하고 맛있어요~

좀 아쉬운점은.....

울 아이가 마시기에는 괜찮지만,

어른인 제가 마시기에는 양이 넘 적어요;;;

어른들이 마실 큰 용량을 만들어주셨으면....

크게 만들면 귀여움이 덜하겠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