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일산 라페스타 맛집> 영덕대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최고!!

둘째닷 2020. 7. 25. 23:17

<일산 라페스타 맛집> 영덕대게-

랍스타, 대게, 킹크랩 넘 맛있어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에는 맛있는거 먹는 재미가 솔솔~

요즘에는 집 근처에 코스트코 가서

맘에 드는 즉석 식품 사가지고 와서

요리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래도 가끔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을때

맛집 돌아다니는데요.

얼마전에 일산 라페스타 맛집인

<영덕대게> 에 다녀왔어요~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영덕대게.

2004년에 시작되었나봐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다음날 아침 6시

엥??

아침 6시까지 하는군요....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는 kg당 가격이

바뀌더라구요.

저렴한건지 비싼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저는 항상 저녁때만 가서 점심메뉴를

먹어볼 기회가 없었네요.

단품 메뉴도 있어요.

우리가 이 날 먹은 메뉴는 랍스타~

 

 

여러가지 밑반찬이 나옵니다.

스끼다시는 일본어라서 쓰지말라는데요.

밑반찬이라고 하면 이상하게 느껴지는데....

기본 반찬이라고 하면 될까요?

 

 

기본 반찬들은 다 맛있고 괜찮아요!

조금씩 나와서 더 좋은듯...

우리 딸래미는 튀김 넘넘 좋아하는데요.

이 날은 랍스타 기다릴거라고 하면서

잘 안먹더라구요... ㅇㅎㅎㅎ

역시 아이가 크긴 컸나봐요.

어릴때는 메인 먹일려고 튀김 그만 먹일려고

뺏으면 울고 그랬었는데.....

 

 

근데 딸래미에게 이렇게 따로 챙겨주셨어요;;;

울 딸래미 자기는 랍스타 먹을거라서 안먹는다고

저에게 양보한다네요...ㅋㅋㅋ

 

 

랍스터는 단백질이 풍부하지요.

그리고 키토산이 풍부하구요.

키토산이 몸에 좋은건 다 아시죠?

콜레스테롤에도 좋고, 몸속에 중금속, 오염물질도

배출하는 신기한 키토산....

 

 

드디어 등장한 랍스타 회.

정말 신선하고 탱탱한 살이 대박~

비교적 큰 아이를 먹어서 그런지

양도 엄청 많았어요!

저 레몬을 살짝 짜주면 잡내도 없어지고

식감이 정말 탱글탱글 좋아지지요.

 

 

 

다음은 랍스타 찜입니다!

아... 살이 한 가득이네요~

정말 신선한 랍스타 맛 그대로~

예전에 랍스타를 직접 구매해서

집에서 쪄보았는데, 확실히 맛이 덜하더라구요.

영덕대게의 랍스타는 정말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있어요.

간도 적당하고요.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음!!!

아..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요~^^

 

 

소스에 찍어먹는것도 맛있지만,

저 내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는듯...

일산 라페스타 맛집인 영덕대게.

항상 갈때마다 만족하는 집입니다.

조만간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