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우리 사랑했을까> 5회 줄거리- 내가 누나를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둘째닷 2020. 7. 29. 21:30

<우리 사랑했을까> 5회 줄거리-

내가 누나를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4회에서 팽팽히 맞선 두 남자.

오대오는 연우에게 남편, 남친, 친척 아니면

빠지라고 말합니다.

연우는 앞으로 해당사항이 될지 모른다며

맞섭니다. 오... 두 남자 양보없네요!

 

 

하늬 엄마가 천억만 작가를 못데리고 오자

선생님에게 마구 화를 내던 엄마들,,,

하늬가 류진 배우를 데리고 오자 완전 놀라네요.

연예인이닷!!!

 

 

완전 타고난 배우 류진.

사람들이 모여있는걸 보자

아주 여유있게 웃으며 등장합니다.

류진 너무 잼있어요.

갑자기 하늬 학교에 가서 강의를 함..ㅋㅋㅋ

 

 

14년간의 노애정 생활이 모두 궁금하다는 오대오.

 

 

노애정은 남편은 죽었다고 말합니다.

별로 안좋은 이야기이니,

더이상 이야기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구요.

오대오는 믿는듯하네요.

오대오 넘 순진한듯....

 

 

갑자기 초대 강사가 된 류진...

넘넘 잼있네요.

류진 너무 엉뚱하면서도 귀여워요.

최선을 다해서 강사 임무를 수행하는데요.

아이들은 류진에게 첫 사랑 이야기를 해달라고...

류진은 자신을 배우로 만들어준 사람이

첫사랑이라고 말합니다.

아무래도 노애정인것 같지요?

 

 

노애정은 류진선배에게 와주어서 고맙다고 하고,

어떻게 학교에 오게되었냐고 묻지만

하늬가 말을 하지 말라고 하고

류진은 영화에 출연하겠다고 말합니다.

 

 

하늬는 류진이 자신의 아빠인지 궁금해함...

우리도 궁금하단다...

 

 

갑자기 모두 모여 축하파티를 하게됩니다.

감독, 작가, 배우까지 모두 섭외되어

투자금 100억을 받게되었으니깐요!!

 

 

완전 술에 취한 노애정.

두 명의 남자에게 부축을 받으며 갑니다.

구파도는 열심히 집을 찾고;;;;

이 장면 넘 웃김...ㅋㅋㅋ

 

 

연우가 노애정을 데리고 집에 들어가고,

이 모습을 쳐다보는 세 남자...

넘 웃겨요...

 

 

애정이 취해서 침대에 눕고,

연우를 잡아당깁니다.

연우는 완전 심쿵합니다!!

 

 

자.. 다시 이 장면..

완전 의문의 장면이죠.

노애정이 류진선배에게 안겨서 울고

류진은 그녀를 안아주었는데요.

 

 

다음날 아침에 술이 깨는듯

괴로워하며 일어나는 류진....

"선배, 나 먼저 갈께요.

어제 일은 잊어요. 우리...."

오잉? 이건 뭘까요?

어제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아니면 무슨 중요한 말을 들었던걸까요?

 

 

한편 오대오는 국민 엔젤 주아린을

여주인공으로 섭외하기 위해 첼린지를 하는데요.

다음 순서로 주아린을 지목해요.

 

 

주아린은 오대오를 보고 놀람...

왜일까요??

 

 

주아린은 갑자기 매니저에게

자신의 고등학교 사진을 보여주며

자신을 알아보겠냐고 물어봅니다.

알고보니 주아린은 나이, 이름, 성격

모두 가까입니다.

이미지를 너무 잘 만들어

국민들에게 국민 엔젤로 알려져있지만,

사실 성질 좀 있고,

차에서 담배까지 피우는 날라리 스타일이에요. ㅎㅎ

 

 

함께 영화를 보는 연우와 애정이.

연우는 애정이가 신경쓰여

영화를 제대로 못봅니다.

아.. 어쩌면 그렇게 좋을까요?

 

 

영화를 보고 나와서는

연우는 애정에게 갑자기 고백을 해요.

어린애 모습 없음.. 완전 상남자!!

 

 

이 모습을 차에서 보고있는 오대오.

질투심에 불타올라 갑자기 차를 후진을 합니다.

***

생각보다 연우가 당당하게 고백을 해버렸네요!

앞으로 연우와 오대오의 질투가 볼만할것 같구요.

류진은 과거에 선배 이상이었던것 같기도 하구요.

앞으로도 더욱더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