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패션 이쁨(원피스, 가방, 니트)

둘째닷 2020. 8. 1. 21:55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패션 넘 이쁘네요~

 

 

 

 

요즘 주말에 다들 <편의점 샛별이> 보시나요?

유쾌한 스토리 덕분에 많은분들이 재미있게 보고있는데요.

김유정의 상큼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극 중 나이 22살로 나오는데요.

원래 김유정의 나이도 올해 22살이죠.

귀엽고 발랄한 샛별이 배역과 완전 찰떡입니다!

 

 

깨끗하고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 (아주 살짝 웨이브)

큰 눈과 도톰한 입술~

20대의 생기발랄한 패션이 넘 잘 어울려요!

저는 청자켓 입어본지 언제인지....

김유정은 청청 패션도 넘 이쁘네요!

 

 

꽃무늬 원피스도 넘넘 잘 어울려요~

넘 이뻐서 김유정 원피스 검색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유어네임히얼 꽃송이 원피스입니다.

요즘 날씨에 딱! 맞는 원피스입니다.

넥 라인은 스퀘어라서 더워보이지 않고,

목 라인도 더 이뻐보이겠네요~

팔은 셔링이 여러겹 잡혀있어서

더욱더 여성스럽고 이뻐보여요~

신축성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 사이트에 가보니 핑크만 남았던데,

구매할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니트 티셔츠와 스커트 입고 나왔을때

넘넘 잘 어울리고 이뻤어요~

김유정은 살짝 몸매가 드러나는 옷이 잘 어울림.

저렇게 쫀쫀한 니트는 조금만 살쪄도

더 육중해보여서 못입는데....ㅠㅠ

 

 

편의점 조끼도 이쁘지만 베이지색 니트가

넘 부드러워보이고 이쁘네요~^^

마쥬 제품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마쥬 니트라고 하면 검색이 되는데요.

해외배송으로 10만원대로 가능...

 

 

이 패션도 넘 발랄해보이고 이뻤어요!!

연보라색 티셔츠 입고싶어졌음...

저런 스커트는... 20대만의 특권 아닐까요?

발랄해보이는 치어걸 스커트~^^

이 날 화장도 넘 과즙팡팡이었어요~

그리고 저 가방!!! 완전 귀엽지요?

만다리나덕 브리즈~ 입니다.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에 넘 괜찮겠네요.

그리고 이런 가방이 은근히 수납이 잘되어서

여러모로 괜찮드라구요.

귀여운 하늘색도 괜찮고,

검정색은 깔끔해보여서 좋네요~^^

 

 

분홍분홍한 블라우스도 이뻐요.

저는 디자인보다 색상이 넘 괜찮았어요.

핑크색이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이는데,

이 핑크색은 청바지랑 넘 잘 어울렸어요.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들이 은근히 청바지와

잘 어울리잖아요.

김유정도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캐주얼한 청바지로

코디를 했는데요. 완전 괜찮아보였어요.

블라우스는 밀크코코아 제품이라는데요.

사이트에 가보아도 보이지가 않았어요;;;

 

 

김유정 보고있노라면 아역때가 생각나요.

넘넘 귀여웠는데....

지금도 그 귀여움을 간직하고 있네요.

자연스러운 모습도 천상 연예인이네요!

담번에는 김유정 메이크업 제품 알아볼까 합니다.

과즙미 팡팡 터지는 메이크업~ 넘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