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편의점 샛별이> 불화산, 앞으로뒤태님~ 넘 잼있어!!

둘째닷 2020. 7. 30. 12:37

<편의점 샛별이> 불화산, 앞으로뒤태님~

음문석, 서예화~ 넘 잼있어!!

 

 

 

 

<편의점 샛별이> 보시나요?

넘 귀여운 김유정과 조각 미남 지창욱이 나온다고 하여

보기 시작하여, 지금은 볼때마다 웃으며 보는 드라마입니다~

 

 

원래 웹툰 원작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드라마를 보면, 만화와 같은

코믹함이 많이 보여요~

보다보면 한바탕 웃고,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느낌!

지창욱은 편의점 점장입니다.

김유정은 그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이구요.

(전체 줄거리는 나중에 포스팅 예정....)

지창욱과 김유정에게는 개성 넘치는 친구가 있어요.

바로 음문석과 서예화가 연기하는데요.

그들의 닉네임은 불화산과 앞으로뒤태입니다..ㅋㅋㅋ

요즘 불화산님과 앞으로뒤태님 때문에 엄청 웃김...

 

 

지창욱의 친구인 음문석...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헤어스타일 쥑임~

파리들이 가끔 모여있어요. ㅋㅋㅋ

지창욱의 편의점 옆 건물 옥탑방에 거주하고,

19금 웹툰 작가입니다.

하지만 벌이가 많지 않아서

지창욱 편의점의 폐기 박스의 음식을 먹어요.

유통기한이 지난거요.

 

 

뽀글머리인 김유정의 친구 서예화.

사실 제가 잘 모르던 배우인데요.

편의점 샛별이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얼굴 도장 쾅쾅~ 찍었네요.

5년째 고등학교 졸업 못함...ㅋㅋㅋ

집은 엄청 부자라서 김유정을 도와주는 착한 친구예요.

 

 

서예화님은 실제 나이가 32살이라네요.

지금 22살 역할인데...ㅇㅎㅎ

하지만 통통 튀는 매력이 있어서

나이 들어보이거나 하지 않아요!

귀엽고 유쾌하네요.

***

음문석이 19금 웹툰 작가라고 했잖아요.

서예화는 그 19금 웹툰의 열혈팬입니다.

사이버 상에서 음문석의 닉네임은 불화산,

서예화는 앞으로 뒤태입니다.

(앞으로 뒷태인가... 아프로 뒤태인가....)

암튼 열혈 팬 서예화가 음문석에게 큰 돈을 쏩니다.

두 사람은 통화를 하기 시작하고,

결국 만나기로 약속을 합니다.

두 사람은 편의점에서 만나기만 하면 싸우지만,

통화 상에서는 이미 사랑에 빠짐;; ㅋㅋㅋ

 

 

서로 누구인지 전혀 모르는 두사람...

앞으로 뒤태님은 한껏 차려입고 나갑니다.

완전 튀는 의상.. 역시 그녀답네요!

 

 

서로 못알아볼까봐, 불화산은 파란장미를 들고

앞으로 뒤태는 빨간장미를 들고 있기로 하는데...

설마설마 하지만,

두 사람은 각자 자기가 기다리던 사람이

원래 정말 싫어하던 사람인걸 확인하고,

기절할듯이 놀랍니다!

 

 

각자 집으로 도망치듯 돌아온 두 사람.

완전 앓아눕네요.. ㅋㅋㅋ

하긴.. 완전 싫어하던 사람이

자신이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버린...

(비록 통화만 했었지만, 정말 좋아했었음)

두 사람 밥도 안먹고 앓고있는게

심각한 상황인데도 넘 웃겨요. 푸하하하!!

 

편의점 샛별이... 넘나 유쾌한 드라마!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개인적으로 불화산님과 앞으로뒤태님이

 넘넘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ㅋㅋㅋ

심각한 내용은 거의 없어요.

얼마전 지창욱 엄마, 아빠때문에

살짝 슬프고 감동이었는데요.

유쾌하고 감동도 있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이번주도 꼭 챙겨봐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