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편의점 샛별이> 초코렛타 먹으면서 마지막회 봤어요~

둘째닷 2020. 8. 9. 02:06

<편의점 샛별이> 초코렛타

먹으면서 마지막회 봤어요~

 

 

 

 

아웅... 오늘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회 였네요..ㅠㅠ

16회가 마지막....

넘넘 빨리 끝나버려서 엄청 아쉬워요.

해피해피하게 끝나서 기분 좋은데,

담주부터 안나온다고 생각하니 아쉬워요;;;

 

 

2주전인가 편이점에 갔었는데요.

<편의점 샛별이> 과자가 출시되었더라구요.

샛별이가 반해버린 초코렛타~

그 다음에는 마트에 갔는데, <편의점 샛별이>

팝콘도 출시되어있구요.

오.... 두가지 모두 사서 저번주에 <편의점 샛별이>

보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서

이번주에도 또 두가지 사놓고 방송보며 먹었어요~^^

 

 

이건 저번주에 먹은 사진입니다.ㅋㅋ

요즘 편의점 정말 많아졌지요?

24시간 하니깐 넘 편하고,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2+1 이런 행사 상품도

많아서 그다지 비싸다는 느낌도 안들고..

편의점에대한 호감도가 높아짐....

암튼, <편의점 샛별이> 인기가 많나봐요.

이렇게 과자도 나오고....

샛별이가 반해버린 초코렛타라는데...

맛은 어떨까요?

 

 

총 내용량은 76g 이구요.

칼로리는 415 입니다.

초콜릿 과자치고는 칼로리가 많이 높지 않음....

아닌가;;;;;;;

암튼 과자 먹을때 칼로리 보기만 하고

별로 높지 않다고 애써 생각해버립니다!

그래야만 마음이 평온해짐....

성분을 보니, 초콜렛과 옥수수??

 

 

 

아... 샛별 모양의 초코과자들이 가득이네요!

초코 묻은 과자 넘 좋은데...

기대됩니다~

달콤한 초코 내음이 확~ 풍기네요!

 

 

별 모양 귀엽죠?

중간에 구멍이 뚫려있어요.

초코가 덕지덕지 묻은 모습..

참 먹음직스러워요!!

 

 

겉에는 초고로 둘러쌓여있고,

안에는 고소한 옥수수 과자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딱 내가 좋아하는 맛!!!

오늘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회라서 슬픈데,

과자를 먹으니 덜 슬픔;;;;

16부작으로 아쉽게 끝난 <편의점 샛별이>

점장님과 샛별이가 잘되어서 넘 좋고,

불화산님과 앞으로 뒤태님도 잘되어서 넘 좋고...

역시 해피엔딩 드라마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