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쉬림프 로제 파스타- 프레시지 할인해서 구매함!!

둘째닷 2020. 8. 5. 23:55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생각보다 참 괜찮네요~^^

 

 

 

요리는 참 자신없어요;;;

왜냐하면 재료 준비부터 재료 손질,

그리고 간도 잘 맞춰야만 되고,

잘 먹은 후에는 설겆이와 뒷정리까지.....

그 모든걸 하려니 넘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점점 밖에서 먹는 일이 많아졌어요.

그런데 제가 요즘 재테크 연구소라는

카페에 가입해서 푼돈 목돈 만드는걸

열심히 읽고 실천중이거덩요.

거기에 집밥 열심히 해먹겠다고 선언을 했어요!

 

 

요즘 엄청 도움을 받고있는 프레시지 밀키트~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손질되어 있는

세트를 말하는데요. 조리법까지 들어있고,

양념까지 들어있기때문에 왕 편합니다!

요즘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들에게 완전

인기있는 밀키트!!! 완전 감솨~^^

 

 

새우와 채소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심지어 마늘, 양파, 버섯까지

알맞게 썰려있어서 칼질도 필요없어요.

저는 정수기 물에 한번 휑구어서

그냥 룰루랄라 볶습니다~^^

 

 

들어있는 소스를 몽땅 부어줍니다.

양이 딱 맞게 들어간것이어서 간 맞추느라

몇 번 맛을 볼 필요도 없어서 편해요!!

소스를 넣고 부글부글 끓으면 소스는 완료~^^

로제파스타 색상 이쁘지요?

로제는 토마토와 크림이 섞인 중간 소스예요.

토마토 소스도 먹고싶고, 크림도 먹고싶을때 딱!

 

 

미리 삶아놓은 면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살짝 더 볶은 후에 완성~^^

우와 파스타 넘넘 쉬워요~~

 

 

스파게티 접시에 담아낸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저는 할인해서 8000원대로 구입~

양은 2인분인데 8000원대면 대박이지요?

맛도 완전 좋아요~^^

 

 

요리에 자신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순서지에 친절하게 사진까지....

설명도 상세해서 저같은 요리 초도보

 완벽한 요리사로 변신 가능!!

 

 

찹스테이크도 같이 준비했어요.

이 아이도 프레시지 밀키트로 준비.

제가 준비했으면 저렇게 할수없어요;;;

찹스테이크 고기도 맛있고, 야채도 풍부하고

소스도 넘넘 맛있어요!

파스타와 찹스테이크 먹으니 안성맞춤~

 

술이 빠질수는 없지요?

맛있는 맥주 한잔 마셨어요.

원래 파스타와 스테이크 먹으면서

맥주 한잔 하면

3명이 6~7만원 이상 들겠지요?

저는 3분의 1 정도의 가격으로 완전 만족했어요!

요리하기 힘든 저에게 밀키트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