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새우완탕면 꼬들한 에그누들 좋아!

둘째닷 2020. 8. 10. 12:01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새우완탕면

부들부들 완탕과 꼬들꼬들 에그누들의 조합~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니 넘 자주 가는듯;;;;

간간히 비가 오고, 무더워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스트필드로 피신을 오신것 같았어요.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3층에 셀프로 이용하는 식당가가 있어요.

한 가족들이라고 해도 다들 먹고싶은게 다르잖아요.

그럴때 이용하면 너무 좋아요.

한식, 중식, 분식, 베트남, 홍콩, 일본 등등

많은 나라의 다양한 음식을 파는 식당이 모여있어요.

각자 먹고싶은걸 고르고 음식을 가져와

가족들과 함께 앉아서 먹으면 됩니다.

다 먹은 후에 식판도 셀프로 치웁니다.

 

 

사실 이 날 자리잡는데 한참 걸렸어요.

자리 겨우 잡고 아이를 앉아있으라고 하고,

재빨리 청키면가로 가서 주문을 했어요.

자리는 정말 많은데. 사람도 엄청 많음....

 

 

새우 완탕면 가격이 9500원이네요.

청키면가는 원래 유명하잖아요~

하남 스타필드에 있어서 넘 좋아요!

아주 좋아하지는 않는데, 신기하게

갑자기 불현듯!! 생각나는 맛이에요~ ^^

 

 

음식은 비교적 빨리 나왔어요.

시원한 국물에 면과 새우 완자~

매콤한 소스 라조장도 보이네요.

저는 저 아이를 꼭 넣어서 먹어요.

국물 맛이 훨씬 풍부해짐!!

 

 

저 꼬들한 면은 계란으로 만든 면이라네요.

밀가루 면이랑은 달라요.

꼬들한 식감이 잼있어요.

저희 아이는 베트남 쌀국수만 좋아하는데요.

꼬들한 에그누들을 주었더니,

별로 안좋아하네요~

좋아요! 저 혼자 먹으면 되요...ㅋㅋㅋㅋ

이제는 좀 컸다고 면도 엄청 먹거덩요.

자칫 잘못하면 저는 거의 못먹는다는;;;;

 

 

부드러운 새우완자...

정말 새우살이 가득 들었어요.

얇은 만두피가 맘에 들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간 새우도 맛있구요.

 

 

라조장을 다 부은 모습이에요.

조금은 매콤해져요.

국물 먹으면서 먹으면 정말 최고!!

아.... 이 맛은 왜 어느날 갑자기 생각이 날까요?

 

 

텐동과 호르몬동도 주문해봤어요.

비가 오니 열량 높은게 땡기는지,

튀김 덮밥 먹고싶다고 해서요.

가격은 11000원, 9500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튀김 가득한 텐동 괜찮았어요,

특히 팽이 버섯튀김이 특색있고 맛있었어요.

막창이 들어간 호르몬동은 좀 느끼....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맛이에요.

요즘 엄청 인기 있다는데요.

이 날은 제가 새우완탕면이 있어서 그런지

그다지 땡기지 않드라구요.

나중에 다시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

스타필드에서 맛있게 먹은 점심~

오랜만에 꼬들꼬들한 에그누들과 부들부들한 완자

가득한 새우완탕면을 먹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