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솔직한 후기- 유산균 효능

둘째닷 2020. 8. 18. 13:24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솔직한 후기- 유산균 효능

 

 

8월 중순이라 역시 덥네요....

모두들 면역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더울때 깊은 잠을 못 주무시고,

먹는것도 부실하다보면 면역이 확~ 떨어집니다.

그려면 똑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면역이 약한 사람만

장에 탈이 나는 경우가 많구요.

면역이 약한 사람은 에어컨 바람만 쐬어도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모두들 면역 관리에 힘쓰시길 바래요~

오늘은 유산균의 효능을 알아보고,

제가 챙겨 먹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소개해드릴께요.

 

 

유산균이 주목을 받은건 100여 년 전,

메치니코프 박사의 연구를 통해서입니다.

그는 당시 미국인의 평균 수명이 48세인데 반해,

불가리아인의 평균 수명이 87세인것에 주목했습니다.

(엄청난 차이네요.....)

그 이유가 불가리아인이 매일 섭취하던 유산균 발효물

에 있다는것을 알게됩니다.

***

유산균은 우리 장에 있는 좋은 균을 말하는데요.

우리 장속에는 유산균이 충분하게 들었지만,

하루에 1억 마리 정도가 변을 통해 빠져나갑니다.

그래서 매일 보충하여서 좋은 균이 충분히 생겨

나쁜균을 억제시키게끔 하면 좋습니다.

유산균이 부족하면 나쁜균이 유해균이 많이 생겨

설사, 배 통증, 두통, 과민성 대장이 발생합니다.

 

 

우리집 유산균은 락토핏입니다.

사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처음에는 알약으로 된걸 먹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잘 안챙겨먹게되요.

락토핏은 달콤한 가루이기때문에 맛있게 먹을수있고,

낱개 포장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너무나 편하기 때문입니다~^^

 

 

유산균의 정확한 명칭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말합니다.

어차피 시중에 나와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을 말함....

그렇다면 프리바이오틱스는 쉽게 말하면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먹이라고 보시면 되요.

락토핏은 이 두가지를 함께 배합해서 만들었어요~^^

(프리바이오틱스 따로 안먹어도 되어서 편함...)

 

 

배변이 힘드신분 의외로 많으시죠?

아니면 잦은 설사에 시달리는 분도 계시구요.

이거 방치하면 절대로 안되요~

나중에 장이 너무나 약해져서 고생하십니다.

요즘 현대인은 운동 부족인 경우가 많아요.

특히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장의 운동이 부족하네요.

그리고 나이가 들면 몸이 노화되듯이

당연이 장도 노화되어 약해지구요.

이런분들은 모두 유산균을 챙겨드시는게 좋아요.

아참! 아이들도 장이 완전히 성장한 상태가 아니어서

약한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들도 챙겨먹으면 좋구요.

 

 

락토핏 생유산균 19는 이렇게 낱개 포장되어있어요.

간편하지요?

 

평소에는 그냥 입에 털어넣어서 녹여먹는데요.

아이 수저에 담아봤어요.

밝은 연보라색? 정도네요.

맛은 달콤한 맛이에요.

울 아이는 요구르트 맛이 난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맛있는 유산균을 먹다보니, 잊어먹지 않고 잘 먹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아이나 저나 장이 좋아짐....

특히 울 아이는 장이 예민하였었는데요.

유산균 챙겨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이제는 혼자 챙겨먹으니 참 편하네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좋아용~ ^^

***

가족 건강을 위해 유산균 챙겨드셔보세요~

자연스럽게 면역 관리가 됩니다.

인스턴트 음식 자주 먹는분들도 꼭 유산균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