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피엠주스- 파워칵테일 성분과 효능 총정리

둘째닷 2020. 9. 8. 12:57

피엠주스- 파워칵테일 성분과 효능 총정리

 

 

식품의 효능에 대해 공부하다보니,

우리의 먹거리는 꾸준하게 적당히 먹는다면

정말 몸에 좋은 성분이 많고,

그 효능 또한 어마어마하네요.

하지만 꾸준히 좋은것을 먹기는 쉽지 않아요.

매일 몸에 좋은 과일과 채소가 충분히 들어있는

샐러드를 먹고싶지만, 솔직히 바쁠때는

라면, 김밥, 햄버거, 빵 등으로 한끼를 떼우기도 하고

집에서 국에다가 밥 말아서 후다닥 먹기도 하고.....

아이와 치킨이나 피자를 먹기도 하니

영양 불균형일때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독일 피엠주스 드시는 분 많으시죠?

피엠주스에 여러가지 주스가 있는데요.

그중에 저는 파워칵테일의 효과를 제대로 보았어요.

처음에 파워칵테일을 먹을때는

띄엄띄엄 먹었었어요.

그런데도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게 느껴짐...

그래서 이제는 잘 챙겨먹고 있어요.

 

 

한통에 30포가 들었어요.

낱개 표장 되어있어서 편합니다.

하루에 1포씩 물에 타서 가볍게 마시면 됩니다.

맛은 상큼하면서도 괜찮아요~^^

 

 

원재료를 살펴볼께요.

완두콩식이섬유, 과나라, 비트뿌리, 사과, 녹차, 펙틴,

브로콜리, 양파, 아세로라, 토마토, 브로콜리, 강황,

마늘, 바질, 오레가노, 계피, 당근, 엘더베리,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라즈베리, 아로니아, 블랙베리, 시금치, 양벚나무,

방울양배추, 강황, 효소, 생강, 포도씨 등등....

정말 몸에 좋은 과일, 야채가 가득이네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고 암 예방, 심장병 예방까지 되는

슈퍼푸드 브로콜리.

몸을 따스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계피,

노화방지, 이뇨작용을 도와주고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 바질,

항암, 당뇨병과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양파,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아세로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구아검,

장내 나쁜 균의 배출을 도와주는 팩틴,

콜레스테롤 예방, 오메가3로 풍부한 라즈베리,

눈건강, 노화방지, 다이어트에 좋은 블루베리,

뼈건강, 피부 미용, 눈 건강, 성인병 예방에 좋은 블랙베리,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한 녹황색 채소 시금치,

눈건강, 항산화 작용, 퇴행성 관절염에도 좋은 양벚나무,

소화를 돕고, 변비 예방, 피부 미용, 해독작용까지 하는 방울양배추,

항염증과 항종양, 해독작용을 하고 몸을 따스하게 하는 생강,

혈액순환, 항암, 소화작용을 돕는 강황,

피로회복과 자양강장, 두뇌활동과 소화기능 개선에 좋은 과라나,

폐를 튼튼하게 하고, 항암작용을 하는 비트,

우와... 나열하다보니, 파워칵테일에 좋은게 넘 많아요.

 

 

박스에 영양과 효능이 기재되어 있어요.

하루 한잔이면 해결되는 비타민 종류가 많아요.

평소에 만성피로에 시달리거나

피부에 생기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

면역력을 증진시키길 원하는 분 꼭 드셔보세요.

아참! 변비에도 효과 보았습니다.

 

 

맛도 생각보다 괜찮답니다.

생강, 강황, 계피같은 종류가 들었다는데

그냥 상콤한 주스 맛이라서 아이도 잘 먹네요.

단 아이는 어린이용 파워칵테일이 따로 있어요.

울 아이는 어른용 파워칵테일은 몇모금만 마셔요.

저는 피곤하면 입안이 붓거나 헐때가 있는데요.

파워칵테일 덕분에 그런 일이 없어요.

59가지 야채와 과일, 곡물이 조화롭게 함유된 파워칵테일.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가 많이 들어서

몸에 활력이 생기니, 챙겨드시면 좋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