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빨리 살빼는 방법- 방탄커피 활용

둘째닷 2020. 10. 3. 23:22

빨리 살빼는 방법- 방탄커피 활용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일요일이라 추석 연휴가 끝나네요.

추석기간동안 다이어트 포기하신분 꽤 있으시죠?

저도 추석 전에는 아침, 점심 방탄커피 먹고 하루

6시간 정도만 간식, 식사를 했었는데요.

추석에는 방탄 커피 한잔도 안마시고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 먹었네요;;;;

지금 몸무게 재고 충격받음요....

5일동안 맘껏 먹고 자고했더니, 2.5~3kg 쪘네요..ㅠㅠ

 

 

 

 

 

명절때 못먹고 식단관리하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

평소 단것도 잘 안먹었었는데요.

아이스크림, 달달한 커피, 과자도 맘껏 먹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다시 방탄커피 시작하면 되요~^^;;

 

 

 

 

방탄커피는 버터, MCT오일을 진한 커피에 넣어서

마시는것을 말하는데요.

순간적으로 힘이 나요.

그만큼 에너지 효율이 좋아진다는건데요.

지방이 잘 타는 몸으로 만들어줍니다.

지방이 잘 타는 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저탄고지 식단을 먹는건데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지방을 충분히 먹으면

우리 몸은 에너지를 낼때 몸속에 지방을 태웁니다.

 

 

제가 정말 빨리 살빼는 방법은?

아침 방탄커피를 먹고 점심, 저녁은 지방이 첨가된

샐러드와 고기를 먹는거예요. (고기는 맘껏)

이렇게만 하면 어느순간부터 내 몸에 지방이

엄청 잘 타는 몸이 되요.

1주일에 2~5kg 감량 가능해서 만족도가 엄청났음...ㅋㅋ

그런데 하루 두끼를 샐러드와 고기를 먹는게 쉽지는 않아요.

특히 밖에서 고기와 샐러드를 먹는다는건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음식도 엄청 먹고싶어져요;;;;

 

 

 

 

빨리 살빼는 방법으로

방탄커피 마시고, 탄수화물을 많이 제한하고

고기와 지방, 샐러드를 먹어요.

저는 좀 천천히 무리 없이 빼고 싶을때에는

아침에 방탄커피를 마시고 점심도 방탄커피를 마셔요.

즉, 공복 상태를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거죠.

우리 몸이 방탄커피는 공복 상태라고 인식한대요.

카페인이 걱정될때에는 커피 대신 코코아를 넣어요.

생 코코아여서 맛은 커피처럼 써요.

그리고 4시쯤부터 먹고싶은걸 먹어요.

우선 간식으로는 견과류나 과일을 먹구요.

물론 빵, 설탕이 많이 들은 음식은 피해요.

일반 식사에 밥은 반공기 정도 먹어요.

탄수화물을 너무 힘들게 제한하지는 않아요.

 

 

 

 

일반식도 먹다보니 식구들과 같이 먹어서 좋아요.

대신 밥 양만 줄이는거죠.

그리고 샐러드, 고기, 버섯, 야채 구운것은 마음껏 먹어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고 과일도 먹구요.

정말 만족한 저녁을 먹고나면 잠도 잘 와서 좋아요~^^

이렇게 방탄커피를 활용해서 금식 시간을 길게한 다음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는 방법은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제한하는것보다는

살이 빨리 빠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빠져요.

그리고 방탄커피를 마셔서 공복중에도 배가 고프지 않고

운동 효과가 좋아서 몸매도 살아나는것 같아요.

저는 완전 만족.....^^

내일 추석 연휴를 끝내고 바로 방탄커피 시작할거예요.

다시 활기차고 멋진 몸매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