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임시완 나이, 키, 프로필- 트레이서 스토리

둘째닷 2022. 1. 8. 01:23

★임시완 나이, 키, 프로필- 트레이서

 

 

임시완이 주인공인 드라마 <트레이서>가 멋지게 첫 방송되었습니다.

MBC 금토 드라마인 <트레이서>는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가 주연입니다.

1월 7일 금요일 방송에서는 아버지가 죽은 후, 그 죽음에 의심을 품은 아들이 회계사 일을 관두고 중앙 지방 국세청 5국으로 들어가는 이야기인데요. 그 아들이 바로 배우 임시완입니다. 그의 이름은 황동주입니다.

 

 

👉 <트레이서> 스토리, 인물관계도 보러가기
👉 <트레이서> 방송 보러가기


황동주는 국세청 5급 공무원이 됩니다.

황동주의 아버지(배우 박호산)는 PQ그룹과 맞서 싸우다 억울하게 죄를 뒤집어쓰고 의문사를 하게 되는데요. 똑똑하면서도 불의를 참지 못하는 황동주는 회계사 일을 관두게 되죠.앞으로 황동주는 나쁜 돈 쫓는 국가 공인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아마도 비리도 파내고 통쾌하게 아버지 복수도 할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트레이서>를 보신 분들이 임시완의 약간은 똘끼가 있으면서도 뻔뻔함 등의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다고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임시완 트레이서
임시완 나이 프로필임시완 프로필

 

특히 임시완의 비자금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고 ""두 달 전에 이혼한 와이프 앞으로 수상한 경비가 잡혔다. 인테리어 비용인데 딱 봐도 뭘 고친 것 같지는 않죠? 10억이 들어왔는데 이게 땅으로 꺼지진 않았으니 가벽이겠죠. 가벽 찾아오시는 분께 제가 사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쏘겠습니다!"라고 외치며 기둥 들을 망치로 휘두르는 모습은 정말 사이다였습니다.상대배우 고아성이 임시완에 대해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조금 잘생김이 덜해지고 재미가 더해진 것 같다고 말을 했지만, 임시완은 여전히 잘생기고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트레이서>의 주인공 임시완의 나이, 키,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 임시완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 임시완 트위터 구경가기

 

임시완 키임시완 나이
임시완 프로필

 

임시완 프로필

임시완은 1988년 12월 1일 생으로, 올해 2022년 35살로, 상당히 동안입니다.서울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1명 있습니다. 임시완의 아버지는 중소기업을 운영하십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속을 썩이지 않는 착한 아들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학급 반장, 전교 회장, 전교 부회장 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이었습니다. 공부도 잘해서 고려대학교 수시 1차까지 합격을 하지만, 수능 최저 등급을 맞추지 못해서 2차에는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을 하게 됩니다.키는 173cm, 몸무게는 60kg입니다.학력은 부산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를 중퇴하였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전공을 중퇴, 우성정보대학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 〈Nativity>로 가수 데뷔를 합니다. 9인조 남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에서 리드보컬을 맡았었습니다. 사실 "제국의 아이들" 시절에는 그룹 내에서 크게 인지도를 얻지 못합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배우 생활을 시작합니다. 당시 <해품달> 시청률이 40%가 넘을 정도로 어마어마했습니다. 임시완은 첫 데뷔작을 훌륭하게 해내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2014년 드라마 <미생>의 장그래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평범한 직장인의 역할을 했는데도 임시완의 외모나 연기는 빛이 났습니다.

임시완은 <변호인> <오빠 생각> <응답하라 1997> <연애를 기대해> <타인은 지옥이다> <런 온> 등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며 배우로서 인정을 받게 됩니다.

<미생>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성민은 임시완을 가리켜 착한 게 타고난 사람이고, 심하게 착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했던 이동욱은 임시완을 가리켜 "촬영을 시작할 때 개인적인 스케줄로 외국에 나가 있던 상황이라 뒤늦게 현장에 합류했는데 배우들이나 스태프들 모두 이미 편한 사이가 됐더라. 그래서 내 캐릭터도 그렇고, 나 혼자 낯설어지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시완이가 먼저 다가와서 챙겨준 덕분에 금방 편해졌다. 경력으로도, 나이로도 시완이가 막내에 가까웠지만 현장 전체를 잘 아우르면서 리더 역할을 잘했다. 그런 면에서 정말 고마웠고, 복귀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참 괜찮은 친구다."라고 칭찬을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한결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 배우인데요. 항상 바르게 보이고 맑아 보이고, 흐트러지지 않은 바른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그의 이미지에 맞게 임시완의 이상형은 서로를 존중할 수 있는 여성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이 잘 통하고 눈높이가 맞고, 자신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여성이 좋고, 부모님에게 잘하며 인생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임시완의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드라마 <트레이서>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임시완의 멋지면서도 통쾌하게 사건을 파헤쳐가고 해결해가는 모습 빨리 보고 싶습니다. 

 

👉 김현성 모니카 열애 고백, 나이차, 프로필
👉 그 해 우리는, 최우식 프로필, 나이, 국적
👉 나혼자산다 이주승 효도르 운동 대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