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남윤수 나이, 프로필, 사진- 나혼자산다 할머니와 데이트

둘째닷 2022. 1. 8. 17:04

남윤수 나이, 프로필, 사진- 나 혼자 산다 할머니와 데이트

 

1월 7일 금요일에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남윤수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남윤수는 드라마 ‘연모’ 촬영을 마치고 한 달 동안 쉬고 있다며 근황을 전하였는데요.

그는 2022년 ‘나 혼자 산다’ 달력을 집에 걸어놓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윤수는 버스를 타고 할머니 댁으로 향했다.
남윤수의 할머니는 남윤수가 어렦을적 자주 해주시던 섞어찌개를 해주셨는데요.

고기, 김치, 햄, 김치전 등을 듬뿍 넣어서 만든 섞어찌개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었습니다. 그리고 당면과 콩나물을 함께 삶아서 만든 무침도 선보였는데요. 이 음식도 남윤수에게는 어릴 적 먹던 추억의 음식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할머니와 커플 후드티를 입고 스티커 사진을 찍으러 나갔습니다.

할머니는 “신기했다. 이런 세상이 다 있네? 난 지금까지 무슨 세상을 살았나 싶대?”라며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감탄을 쏟아내셨습니다.

남윤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 인생의 반을 키워주셨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저를 바르게 키워주셨다. 할머니가 건강하고 즐거우셨으면 좋겠다”라며 할머니에 대한 무한 사랑과 존경, 걱정을 드러냈습니다.

 

 

남윤수 프로필

남윤수는 1997년 7월 14일 생으로, 올해 2022년 26살입니다. 

출생은 경기도 남양주시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2명이 있습니다.키즌 187.7cm, 몸무게는 68kg이고, 혈액형은 B형이고 종교는 없습니다.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중입니다.

2014년 8월 '쎄씨'라는 잡지 모델로 데뷔를 합니다.

별명은 전봇대 미남, 토종 미남, 청계천 복권남 등이 있습니다.

남윤수는 가수 비와 닮은꼴이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 남윤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오디션 후 5군데 전부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그만큼 모델로서 재능이 있었습니다.

2028년 MBC <4가지 하우스>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리필> <로봇이 아닙니다> <인간 수업> <산후조리원> <괴물> <연모> 등에서 연기를 하였습니다.

남윤수는 <연모>에서 이현 역할을 훌륭히 해냈는데요. 

이현 캐릭터는 다정다감하면서도 예의 바른 청년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항상 바른 성격에 잘난 척을 하지 않는 역할이었는데요. 남윤수와 너무나 잘 맞는 캐릭터였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1월 7일 <나혼자산다>의 남윤수는 첫 일과로 즉석복권 긁기를 했는데요.

예전에도 복권을 긁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 여전한 복권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항상 바르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모델 겸 배우 남윤수. 앞으로 더 밝은 모습과 더 멋진 배우의 모습을 보길 희망합니다.

 

 

👉 트레이서 임시완 나이, 키, 프로필
👉 김현성 모니카 13살차 열애 고백!
👉 그 해 우리는, 최우식 나이, 프로필, 국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