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이진욱 나이, 프로필, 전여친, 불가살

둘째닷 2022. 1. 10. 13:23

이진욱 나이, 프로필, 전여친, 불가살

 

이진욱의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진욱은 잘생긴 남자 연예인 중에 한명으로 꼽히는데요.

큰 키와 작은 얼굴, 오똑한 코를 가졌고, 무엇보다도 눈이 깊고 착해보이면서도 우수에 차 보입니다.

요즘 이진욱이 주인공인 주말 토일드라마 '불가살'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진욱은 '스위트홈'에서도 멋진 액션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불가살'에서도 멋진 액션과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tvN '불가살'(권소라 서재원 극본, 장영우 연출) 8회에서는 '기억을 잃은 자'에 대한 새로운 예언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600년 전 단활(이진욱)의 가족을 죽인 불가살이 옥을태(이준)라는 민상운(권나라)의 말이 보는 이들을 깊은 미궁으로 빠뜨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부터 단활의 아내와 아들을 처참하게 죽인 사람이 당연히 권나라, 즉 민상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단활을 제 편으로 만들려는 옥을태(이준)는 민상운이 과거처럼 가족을 죽일 거라며 이간질을 시키려고 했습니다.

그러자 민상운은 “600년 전 당신의 가족을 죽인 건 내가 아니라 옥을태”라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이제껏 불가살 여인을 가족의 원수로 여겨온 단활이 충격에 휩싸이자 옥을태 역시 “믿지마”라며 반박했습니다.

세 사람이 이렇게 대치를 하며 9일 '불가살'이 끝났습니다.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 이진욱 인스타그램 사진 보러가기

 

 

이진욱 프로필

이진욱은 1981년 9월 16일 생으로, 올해 2022년 42살입니다.

청주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1남 3녀 중 막내입니다. 아버지는 공무원이셨습니다.

키는 185cm, 몸무게는 71kg으로 호리호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은 상당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청주대학교 환경공학과를 중퇴했습니다.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를 합니다.

 

 

이진욱은 공부 말고 다른 것이 하고싶어 무작정 학교를 그만두고 서울에 올라왔고, 그 후에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지만, 잡지사 몇군데에 자신이 만든 프로필을 돌리자 바로 연락이 와서, 광고를 찍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워낙 외모가 출중하여 바로 광고를 찍자마자 다음 광고로 연결이 되어 한 해에만 광고를 9개를 찍었습니다.

대표적인 영화나 드라마는 <수상한 그녀> <연애시대> <썸데이> <뷰티 인사이드> <상류사회> <강적들> <유리의 성>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삼총사> <너를 사랑한 시간> <굿바이 미스터 블랙> <리턴> <보이스> <스위트홈> 등이 있고, 그리고 현재 <불가살>이 있습니다. 

 

 

이진욱은 술과 담배를 모두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술은 원래 못마시고, 담배는 <스위트홈> 촬영때 담배를 피우는 씬이 있었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친한 동료 연예인으로는 동갑 인 김지석, 이동욱, 박효신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뷰티인사이드>에서의 이진욱을 많이 좋아하실텐데요. <뷰티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완전히 바뀌어버리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였습니다. 주인공이 이진욱으로 나타났을때, 많은분들이 이진욱의 외모를 보고 탄성을 질렀다고 하네요. 그만큼 그의 외모는 압도적이었습니다.

 

 

이진욱 전여친

이진욱은 예전에 배우 최지우와 공개 열애를 했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로 만났습니다. 

최지우는 이진욱보다 6살 연상입니다. 하지만 2011년 두 사람은 결별을 했습니다. 결별에 대한 특별한 이유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진욱은 공효진과도 사귀었었는데요.

열애 3개월만에 헤어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연락을 자주 하지 못해서' 였습니다. 각자 활동이 바쁘다보니 헤어진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현재 이진욱의 여자친구는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불가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진욱. 앞으로 더욱더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 최지우 나이, 프로필, 결혼, 재산
👉 자우림 김윤아 나이, 아버지 가정폭력 고백
👉 공효진 나이, 프로필, 다이어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