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KCM 나이, 프로필- 결혼 발표!

둘째닷 2022. 1. 13. 11:11

KCM 나이, 프로필- 결혼 발표!

 

KCM의 결혼 발표 기사가 났습니다.

작년에 결혼을 결심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날짜를 미루다가, 결국 먼저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13일 KCM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KCM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 상대는 9세 연하의 평범한 회사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인 단출한 자리에서 축복 속에 언약식을 가졌으며 현재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하고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 할 보금자리를 마련했으며, 오는 3월 중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 KCM 결혼발표 손편지 보러가기

 

 

 “KCM은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19 현황을 지켜보며 추후 정식으로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비록 현재로써는 일정을 확정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한 분 한 분 대면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결혼식 자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만간 코로나19가 진정이 되고, KCM이 행복한 결혼식을 치룰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KCM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KCM 프로필

KCM의 본명은 강창모입니다.

1982년 1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2022년 나이 41살입니다.

학력은 충현고등학교 졸업,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KCM은 네이트 모바일가요제에서 수상하며 데뷔한 그는 2003년 SBS TV 드라마 때려 OST인 '알아요'로 처음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2004년 1집 Beautiful Mind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1집에 수록된 곡으로는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눈물 조각>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등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B-Boy도 했을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과 노래 실력이 뛰어났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외모 덕분에 B-Boy 댄스 가수로 데뷔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연습 기간에 허리를 크게 다치는 바람에 더 이상 허리에 무리가 가는 춤을 출 수 없어서 가수로 데뷔를 합니다.

데뷔 초에 비해서 살이 많이 쪘는데요. 살이라기 보다는 운동으로 근육을 많이 키웠습니다.

운동으로 허리 디스크를 이겨낸 케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삼시세끼 떡볶이를 먹을정도라고 합니다. 

작년 2021년은 MSG워너비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KCM특유의 목소리와 창법이 다른 멤버들의 목소리를 더 빛나게 해주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팀 내에서 하모니카를 들고 계속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KCM은 특이한 옷과 장신구로 사람들을 재미있게 해주는데요.

이 패션은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패션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KCM은 착하고 예쁜 일반인 여성과 사랑의 결실을 맺어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상태라고 하니, 정말 축하합니다.

알콩달콩한 신혼생활 시작하시길 바라고, 조만간 결혼식 소식도 접하길 기대합니다.

 

012345

 

👉 이혜성 외모강박증으로 5일간 굶어 5kg 빼!
👉 자우림 김윤아 가정폭력 아버지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