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4 3

★개 꿈해몽 총정리- 강아지, 큰개

★개 꿈해몽 총정리 개는 우리에게 정말 친숙한 반려동물. 예전에는 개꿈이라고 하면 대부분 안 좋게 생각을 했는데요. 오히려 개와 관련된 꿈에는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개를 부드럽게 쓰다듬는 꿈 지인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사나운 개가 나에게 달려들거나 여러 마리가 공격을 하는 꿈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비를 당하거나 다치게 됩니다. 개를 목욕시키는 꿈 장애가 사라지고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우리 집 개가 다른 집 개와 노는 꿈 집안 식구 중에 한 명이 단체에 가입하는 일이 생깁니다. 또는 안 좋은 무리와 섞이게 됩니다. 한쌍의 개나 강아지를 보는 꿈 사랑하는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다른 집 개가 우리 집에 접근하는 꿈 새로운 소식을..

꿈 해몽 2021.11.24

★<미스트롯>강혜연 나이, 프로필, 이상형- 훈남 변호사 소개팅

★미스트롯 가수 강혜연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훈남 변호사 소개팅 지난 11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 21회에서 강혜연의 생애 첫 소개팅이 방송되면서 분당 최고 4.1%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날 이상준 은가은 커플이 강혜연의 소개팅 주선자로 나섰는데요. 알콩달콩하고 설레는 느낌이 방송에 그대로 나타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강혜연은 소개팅은 처음이라며 설레어했고, 이상준의 인맥이 동원되어 훈남 변호사와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혜연은 소개팅남을 마음에 들어 했고, "오늘이 끝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소개팅 상대인 남성은 7년 차 변호사였는데요. 강혜연이 에 출연한 것을 안 본 사람은 없을 거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어머니도 혜연을 응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좋아하는 영상 2021.11.24

★봉중근 나이, 사과- 만취 전동킥보드 면허 취소

★봉중근 나이, 사과, 프로필- 만취 킥보드 면허 취소, 전동킥보드 법률 상식 전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봉준근이 만취 상태로 전동킥보드를 타다가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22일 오후 11시 30분쯤 봉중근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역 인도에서 술에 만취한 채 전동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를 본 행인이 경찰에 신고를 했고,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05%로 측정되어 면허 취소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봉중근은 턱 부위가 찢어져 병원으로 이송이 되었습니다. 유명인이 자동차가 아니라 전동 킥보드로 음주운전이 적발된 첫번째 사례인데요. 인명피해도 없고, 기물 파손 등의 재산 피해도 없었기 때문에 입건은 되지 않았고, 면허만 취소, 범칙금 10만원 처분만 내려졌습니다. 봉중근은 "..

좋아하는 영상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