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5 3

★김나영 나이, 프로필, 눈물- 8살에 돌아가신 엄마

★김나영, 나이, 키, 몸무게, 이혼 이유, 프로필, 눈물, , 8살에 친모 돌아가셔, 청소하다 심장마비 요즘 JTBC 의 인기가 많습니다. 부모가 모두 아이를 케어하는 것도 힘든데, 혼자 육아를 하는 좌충우돌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11월 24일 에서는 단발좌 두 아들을 키우는 김나영이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나영은 이 날 두 아들과 어머니의 산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어머니는 김나영의 초등학교 입학식 하루 전 날, 방청소를 하다가 갑자기 쓰러지시면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어른들은 김나영이 상처를 받을까 봐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숨겼지만, 어린 나영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알고 있었고, 마음속으로 이별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자신을 두고 하..

좋아하는 영상 2021.11.25

★쥐 꿈해몽 총정리

★쥐 꿈해몽 총정리 사람들은 꿈을 꾸고 나면 풀이를 궁금해합니다. 보통 돼지, 조상님, 두꺼비, 똥 꿈을 꾸면 길몽이라고 풀이를 하고요. 귀신, 쫓기는 상황,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면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동물은 여러 가지 의미를 나타내는데요. 특히 쥐는 크기가 작고 약삭빠르고 똑똑한 느낌이라서 좋은 의미를 지니기도 하지만, 지저분하고 징그러워서 안 좋게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쥐 자체보다는 꿈에서의 느낌인데요. 오늘은 쥐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볼게요. 음식을 먹어치우는 쥐떼를 본 꿈 일의 장애가 오거나, 손실을 보게 됩니다.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쥐가 다른 짐승을 공격하는 꿈 주변의 사람과 다투게 됩니다. 산등성이의 구멍에 쥐가 들어있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세상 사람들..

꿈 해몽 2021.11.25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효과- 두달 후기

★저탄고지 다이어트 두 달 후기 제 평생의 고민은 바로 다이어트.... 곰곰이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이후부터는 쭉 다이어트와 함께 해온 것 같습니다. 20년 이상을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고 유행하는 다이어트도 이것저것 해보고, 식품이나 약도 먹어보고, 운동도 해보았더니 웬만큼 도사가 되어있지만.... 결국 코로나19가 되면서 다시 쪄버린 몸뚱이.... 나이가 드니 살 빼기는 더더욱 힘들어지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보았을 때 한때 유행했었던 황제 다이어트가 떠올랐습니다. 황제 다이어트는 황제처럼 먹는 것을 말하는데요. 고기, 새우, 생선 등등을 잔뜩 쌓아놓고 먹는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실제로 해보니 살은 빠졌었지만, 좋아하던 초콜릿, 빵의..

건강 상식 202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