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7 3

★엉겅퀴 효능 부작용 복용법 총정리

★엉겅퀴 효능 부작용 먹는 법- 항암, 지혈, 간 기능 개선, 혈액순환, 붓기 제거, 관절염, 고혈압, 담석증 엉겅퀴는 털로 덮여 있는 여러해살이풀인데요. 한 여름에 자주색의 꽃이 피고 그 한송이 꽃 안에 수백 송이의 작은 꽃들이 있습니다. 엉겅퀴의 어린잎은 나물로도 먹고, 전체를 말려서 약재로 사용을 하는데요. 엉겅퀴는 영어로 하면 밀크시슬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곤드레 나물도 엉겅퀴의 한 종류입니다. 그리고 큰 엉겅퀴, 지느러미엉겅퀴, 가시엉겅퀴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엉겅퀴(밀크시슬)의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엉겅퀴 효능 간 기능 개선: 엉겅퀴의 폴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은 알코올 분해에 탁월하고 살리마린 성분은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돕는 데에 효능이 있습니다. 지방간에 의한 독..

건강 상식 2021.11.27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콜레스테롤 배출, 골다공증, 탈모, 눈 건강, 위 건강, 빈혈, 장 건강, 당뇨, 다이어트 등 쌉싸름한 맛이 나는 치커리는 샐러드나 쌈을 드실 때 곁들이는 요리 재료인데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유럽에서는 치커리 뿌리를 건조해 가루로 만들어 커피의 쓴맛을 없애는 첨가제나 음료로도 활용을 합니다. 오늘은 치커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볼게요. 치커리 효능 콜레스테롤 배출: 치커리에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혈관 속에 콜레스테롤을 흡착하여 배출하는 작용을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줌으로써 동맥경과와 고혈압을 예방하여 각종 성인병, 당뇨병 예방을 해줍니다. 골다공증 예방: 치커리에는 칼슘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건강 상식 2021.11.27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글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에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11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 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했습니다. 배우 K와 2020년에 사귀었다. K 씨가 가지고 있는 제 나체사진이라고 삭제시킨 것 확인시켜 달라는 문자 보냈다고 절 협박죄로 고소한다고 기다리라고 한 뒤 절 차단시켰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2017년 고세원이 이혼을 했고, 자신은 이혼한 것을 확인하고 만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언론에 고세원의 이혼기사를 발표하기 전까지는 피임한다고 했었는데, 고씨는 너 임신되면 바로 이혼 기사 내고 바로 결혼할 거야. 오빠만 믿어라 라는 말을 믿고 피임을 안 했다고 밝혔습니다. ..

좋아하는 영상 202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