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7 5

★늙은호박 대표 효능 총정리

★늙은 호박 대표 효능 총정리 늙은 호박 제철은 10월에서 12월입니다. 지금이 딱 제철인 계절인데요. 오늘은 늙은호박 효능을 알아볼께요. 1. 다이어트 늙은호박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열랑이 낮습니다. 그리고 붓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몸에 순환이 안되어 잘 붓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2. 빈혈 예방 늙은호박에는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여 혈액의 생성을 촉진시켜 빈혈에 좋습니다. 3. 붓기 치유 늙은 호박에는 비타민, 칼륨, 레시틴이 풍부하여 이뇨작용과 해독작용에 탁월합니다. 4. 피부 미용 늙은호박의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베타카로틴은 항상화제로서 피부를 탄력있고 하얗게 가꿔줍니다. 5. 소화력 증진 늙은호박은 따뜻한 성질의 음식이고, 위를 강화시키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몸이 냉하고 손발이 찬 분..

건강 상식 2021.11.07

★양현석 혐의 부인- 비아이 마약 무마 협박

★양현석 혐의 부인 비아이 마약 무마 협박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은 마약 수사를 무마하기 위해, 가수 연습생 출신의 한서희를 회유, 협박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11월 5일 서울 중앙지방법원에서 첫 재판이 열렸고, 자신은 거짓 진술을 하라고 협박, 강요하지 않았다면서 혐의에 대해 부인했는데요. 2016년 한서희는 마약 혐의로 체포. 카카오톡 등에서 마약 거래 정황이 있었고, 그 마약거래가 YG 소속 가수들과 이루어진것이 YG관계자에게 적발되었고, 그들에게 강한 경고를 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한서희는 그들이 다시 한번 YG 가수들에게 마약을 공급하면 한국에 발 못 붙이게 하겠다고 경고를 했다고 말했는데요. 이번에 2019년 한서희와 최씨의 전화 녹취도 공개. 녹취록에는 최씨가 한서희에게..

좋아하는 영상 2021.11.07

★배우 이지훈 논란 해명- 갑질 심경 고백

★배우 이지훈 논란 해명- 갑질 심경 고백 안녕하세요~ 배우 이지훈이 출연하는 첫 방송을 앞두고 여전히 갑질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현재 이지훈은 답답한 심정을 고백했습니다. 우선 오늘 11월 7일에는 인스타그램에 "앞뒤 없는 당신들의 거짓말을 들어도 나는 이쁜 것만 보련다." 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자신에 대한 논란과 비난에 대해 더 이상 연연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거짓말 하는 사람들에 대해 은연중에 비난을 했습니다. "뭐가 무서워저 자꾸 본인들 일에 제 의견을 바라나. 당당하시면 소신껏 하라. 저를 방패막이 삼아 해결하려 하지 말라" "딱 한 번만 더 솔직한 나를 보여주고 저는 이제 그만 신경쓰겠다." 고 적었습니다. 앞서 11월 5일에는 인스타에 자신의 입장을 다음과 같이 적으며 해명을 했습니..

좋아하는 영상 2021.11.07

★호스트바 연예인 아내 협박 - 실명 거론!!

★호스트바 연예인 아내 협박- 실명 거론!! 얼마전 유명 연예인의 아내가 호스트바에서 남성 접대부들과 어울렸고, 그 사실에 대해 협박을 시달렸다는 이야기가 밝혀졌는데요. 그런데 한 유튜버가 그 연예인과 아내 실명을 언급하면서 크게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 유튜버는 남편 연예인의 얼굴을 썸네일로 썼고, 제목과 해시태그 등에 실명을 그대로 노출했습니다. 유명인 아내는 호스트바의 종업원(31살)에게 "언론사,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겠다."며 협박을 당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 유튜버는 "얼마 전 한 통의 제보 메일을 받았다, 이 메일에는 영상 하나가 첨부돼 있었다. 유명 개그맨 아내 B씨가 유흥업소 선수에게 협박을 당했다고 하더라." 라고 말하며 그 연예인과 아내의 이름을 밝혔습니다. 그로인..

좋아하는 영상 2021.11.07

★박솔미 나이, 키, 몸무게- 남편, 전 남자친구

★박솔미 나이, 프로필- 남편, 전 남자친구 11월 5일 에 배우 박솔미가 신입 편셰프로 출연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박솔미, 집도 공개를 하고, 요리 솜씨를 뽐냈습니다. 박솔미는 넓고 깔끔한 집을 공개했는데요. 평소에도 뭔가 어질러져 있으면 바로바로 치운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요리에도 관심이 많아서 냉장고에는 각종 요리 재료들이 잘 정리가 되어 있었고, 종류별 칼과 여러 소스 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쁜 외모만큼이나 살림까지 똑 소리나게 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박솔미는 1978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2021년 44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9~50kg으로 호리호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상명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을 했고, 성균..

좋아하는 영상 202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