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8 3

★불륜 상간녀 소송, 스포츠 아나운서- 황보미 프로필

★황보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상간녀 소송 "유부남인지 몰랐다. 명백한 피해자" 주장 지난 9월 24일, 4살 아이를 키우는 한 여성이 30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남편과 2년 가까이 불륜을 저질러서 현재 가정이 파탄 위기에 처했다고 위자료 5000만 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현재 이 여성은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도 아이를 위해 남편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렸지만, 남편과 그 방송인은 지금까지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처음에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라고 나왔지만, 현재 황보미는 그 방송인이 자신임을 인정했으며 그 남자가 결혼한 사실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자신도 속았다고 밝히며, 자신도 명백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데요. 한편 남편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

카테고리 없음 2021.11.18

★배우 김청 실제 나이, 프로필, 전남편 이혼, 첫사랑 이별 이유

★김청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이혼만 5번, 첫사랑과 이별한 이유 공개 요즘 KBS 2TV 예능프로그램 에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이 동거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한 때 화려했던 전성기를 가졌던 인물들이라 과거 이야기가 자주 나오는데요. 그중 배우 김청이 11월 17일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박원숙, 혜은이, 장영란, 김청이 모여서 예전 이야기를 하다가 혼수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고, 김청은 갑자기 자기가 제일 분하다고 밝히며, 김청은 결혼 3일만에 몸만 겨우 나왔고, 급해서 속옷만 입고 나왔다고 했습니다. "패물도 못 갖고 나왔다. 몸만 나온 것도 다행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할 때 받은 다이아 반지도 집에 놔두고 나왔는데, 그 반지가 다섯 명의 어자..

좋아하는 영상 2021.11.18

★배우 이순재 나이, 프로필, 학력- 유학 손주 뒷바라지

★배우 이순재 나이, 프로필, 학력, 정호근 신점 "고독하고 평생 바쁜 사람" 손주 유학 학비 뒷바라지 11월 17일 KBS 2TV 에 이순재와 허재가 정호근의 신당을 찾았습니다. 정호근은 점을 보면서 허재에게는 그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직도 뒤에 따라다니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버지의 기골이 장대하시지 않았냐고 물으면서 허재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순재에게는 "굉장히 고독한 사주, 어렸을 때도 일할 때도 부모가 계셔도 부모 밑에서 못 크시는 정을 못 느끼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순재는 "4살 때 부모님과 떨어져 서울로 와 조부모 손에 자랐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호근은 "평생 바쁘게 살고, 버는 사람 가져가는 사람 따로라고 말씀하신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순재는 "벌어도 내..

좋아하는 영상 202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