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4 3

★차우림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된 사연

차우림 미스코리아 출신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이 스님이 되어 나타나 많은 분들이 놀라워했습니다. 1월13일 MBN '특종세상'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차우림은 1994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이었습니다. 1994년 당시 미스코리아는 진은 한성주, 선은 윤미정 이유리, 미는 김미숙 김예분 성현아였습니다. 당선 후에 한성주, 성현아는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여 시청자분들이 많이 기억하실텐데요. 차우림은 미스코리아 출전 이 후에 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차우림 보타스님 한 인터뷰하는 사람이 "인터넷을 봤는데 오랫동안 알던 동생이 거기에 나와서 깜짝 놀랐다"며 "(차우림은) 원래 잘나가고 집안도 부유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던 사람이었다"고 말하며 차우림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차우림은 깊은 ..

좋아하는 영상 2022.01.14

★이석증 증상, 원인, 자가 치료법

이석증 증상, 원인, 치료법 고개를 들지도 못할 정도로 극심한 어지러움을 느끼는 이석증. 이석증은 너무나 어지럽기 때문에 대부분 토하기도 하고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못하는데요. 이석증 증상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병원에 가기 힘든 경우에는 자가치료법이 있습니다. 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나 이석증 재발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석증 증상 이석증은 갑자기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심한 어지러움을 느낍니다. 그 증상은 어느 날 갑자기 발생하는데요. 대부분이 아침에 자다가 일어나서 극심한 어지러움을 느낍니다. 하늘이나 천장을 바라보거나 고개를 돌릴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지럼이 있는 동안에는 균형을 잡기 어렵기 때문에 일어서지 못하거나 쓰러질 수 있습니다. 또한 어..

건강 상식 2022.01.14

★이석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이석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이석증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와 함께 이석증 증상과 원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석증을 평소에 모르셨다가, 어느날 갑자기 견디기 힘든 어지러움을 느껴 고생을 하시는데요. 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원인과 이석증에 좋은 음식이나 좋은 습관을 가르쳐드릴테니,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석증 증상과 원인 저도 이석증으로 고생한적이 있었습니다. 어느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가서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 너무 어지러워서 고개를 들기 힘들정도였고, 눈을 뜨면 눈앞에 물건이 마구 흔들질 정도로 어지러웠습니다. 억지로 일어서려다가 쓰러지기를 반복했고, 너무 어지러워서 토하기를 반복했습니다. 이석증을 처음 겪어봤기 때문에 처음에는 체한거라고 생각..

건강 상식 2022.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