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8 3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대상 12월 27일부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는 3차 지급 중에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정부는 다시 거리두기를 시작하여 밤 9시 영업금지를 시작해 많은 소상공인들의 영업에 또다시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한 정책 시행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신청과 시행, 지급이 한창인데요. 구체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의 대상과 조건, 그리고 금액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정부는 이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올해 12월 15일까지 개업한 소상공인과 소기업 가운데 영업시간 제한을 받았거나,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되는 사업자들에게 지급을 하겠다고 밝혔습..

경제 공부 2022.01.18

★송지아 나이, 아파트, 아빠, 프로필- 명품 가품(짝퉁) 논란

송지아 나이, 프로필, 명품 짝퉁 논란, 사과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본명 송지아) 그녀는 모델에서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운영했습니다. 2019년 8월 23일에 개설하였습니다. 송지아가 명품 브랜드 가품(짝퉁) 착용에 대해 사과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녀의 명품을 보고 가품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었는데요. 송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먼저 나로 인해 실망과 상처받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현재 논란이 된 명품 브랜드 가품 보도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제품에 대한 지적은 일부 사실이다. 가품이다. 정말 죄송..

좋아하는 영상 2022.01.18

★티아라 소연, 조유민 결혼 발표- 나이, 프로필

티아라 출신 소연과 축구선수 조유민 결혼 발표 18일 소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티아라 출신 소연은 9세 연상녀입니다. 소연과 조유민은 K리그 시즌이 끝나는 오는 11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연은 조유민 선수를 내조하기 위해 이번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며 향후 소연의 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초에 티아라 출신 효민과 축구선수 황의조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스위스 여행을 갔던 모습이 사진에 보도가 되었었는데요. 효민은 황의조보다 3살이 많습니다. 두 커플은 공통점이 큽니다..

좋아하는 영상 2022.01.18